본문 바로가기

뭐해요? 순이씨/ 놀아요!

이화벽화마을과 낙산공원

 

 

옥탑방 왕세자에 푹 빠진 순이씨는

 

드라마에 나오던 이화벽화마을을  실시간으로 검색해서 즐겨찾기해놈;; ㅋㅋ

 

꼭!! 가보겠노라며!! 흥분을 다지며 막방이 끝나고!!

 

드뎌 가게됐어요 ㅠ_ㅠ

 

옥탑방 왕세자 막방은 너무 슬펐어 우엥~~~~~~~~~~

 

 

 

하지만 벽화마을로 마음을 정화~ 시키고옴!!

 

오르막길이 대부분이라 힐은 고이 집에두고 운동화나 낮은 플랫슈즈를 신고 가길 추천합니다~!!

 

 

저희는 차를 가지고 가서 낙상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할려고 올라갔는데;;

 

마침 그 앞에 자리가 비어서 도로에 주차를 하고 내려와서 한바퀴 돌았어요;;;;;

 

네비에 낙상공원주차장으로 찍고 오시면  됩니다용~~!!

 

 

 

 

주차장 오른쪽으로 내려오면 바로 보이는 꽃!

 

역시 주말이고 하니까 사람들 아주 많더라구요.

 

외국인 관광객들도 무지 많고 +_+)/

 

길가에 쓰레기들이 너무 안타깝더라구요..;; 깨끗하면 좋았을 것을...!!

 

 

 

 

 

 

 

 

이쁜 기린그림에 누가 저리 낙서를 해놨는지..

 

민지랑 창섭이 혼나야겠음...=_=) 낙서하는 사람 완전 싫음;;;

 

 

여기서도 사람들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기린아래쪽으로 내려오면 보이는 조형물들~

 

 

 

 

 

 

 

가게들도 이쁘게 꾸며져있어요.

 

내려오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대학로 무슨 건물이엿는데..까먹음;;;;;

 

모자쓴 할아버지가 아주 멋있게 앉아계심! ㅋㅋ

 

 

 

 

 

 

 

 

 

바로 맞은편에 있는 이쁜 벽화들! ㅋㅋ 여기서 사진찍으면

 

정말 잘나오더라구요 ^^

 

 

 

 

 

 

 

 

 

 그리고 낙산공원쪽으로 올라가는 계단~

 

계단 마저 감성적이에요~ >_<)/

 

 

 

 

 

 

 

 

개조심이라 써진 집에 그려진 강아지!!

 

강아지 표정보면 개조심하지 않아도 될 것같은데;; ㅋㅋ

 

 

 

 

 

 

 

 

 

지붕에서 만나 반가운 고양이!

 

 

 

 

 

 

 

 

집 건물에 붙어있는 무당벌레!!

 

바가지로 만든거 같죠?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시계집이다~ 하고 외치던집 ㅋㅋ

 

 

 

 

 

 

 

 

그 시계집 창문 ^^

 

 

 

 

 

 

 

 

 

낙산공원 올라가는 길목 벤치에 앉아서 잠시 쉬기~~

 

 

 

 

 

 

 

 

그리고 하늘로 올라가는 아저씨와 강아지!

 

직접보니까 강아지 완전 앙증맞아요. 똥고도 있음 ㅋㅋ

 

 

 

 

 

 

 

 

특이한 조형물들~!!

 

 

 

 

 

 

이 벽화는 색도 너무 이쁜데 아쉽게도

 

앞에 오토바이가 있어서 전체샷을 못찍은게 아쉬웠어요!

 

 

 

점심먹고 나서 한참 돌아다녔더니 소화도 다되고 좋더라구요.

 

흐려서 해가 바로 안나온게 너무 다행이였던 날!!

 

담에 오게되면 양산도 가져와야할 것 같아요!

 

 

 

 

 

 

꽃계단 사진을 꼭 찍고 싶었는데 반대로 길을 들어오고 ㅜㅜ 제대로 못찾아서

 

꽃계단을 못찍구왔네요!!

 

아쉽지만 ㅜ_ㅜ~ 어쩔수 없었음돠ㅋㅋ

 

 

 

.

.

.

.

.

.

.

.

.

.

.

.

.

 

 

 

 

 

 

 

보너스~ ㅋㅋㅋ

 

 

 

옥탑방, 이각과 박하 따라하기 ㅋㅋㅋ

 

 

옥탑방 왕세자 여운이 언제 가실려나 ㅜ_-) 으헝으헝~~

 

그래도 즐거운 하루였습니당~ ㅋㅋ

 

 

 

 

 

 

 

 

 

 

'뭐해요? 순이씨 >  놀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탄진 KT&G 벚꽃구경  (0) 2013.04.21
담양 '죽녹원'  (0) 2013.04.21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0) 2012.09.27
좋은날 대천해수욕장  (0) 2012.05.25
한밤에 한강 마실~  (0) 2012.04.25
순천만 갈대밭  (0) 2012.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