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해요? 순이씨/ 놀아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쭈와 함께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에를 다녀왔어용~~

 

 

하늘이고 뭐고 완연한 가을인데

 

한낮의 해볕은 여름 저리가라여서...

 

 

어찌나 땀을 줄줄 흘렸는지!! 차에 있는 우산을 꺼낼때 날 부끄러워 하던 쭈는

 

그 우산없었으면 쪄 죽었을 껌미당 ㅋㅋㅋㅋ

 

날좋을땐 양산이나 우산을 꼭!! 준비해가는게 좋을듯해요...

 

 

 

 

 

 

 

공원 가는 길에 코스모스가 많이 피었어요~

 

사진찍기좋게 차를 잠시 세울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몇번 지나치다 마지막 공간에서 잠시 차를 세우고 한 컷!!

 

 

 

 

 

 

 

 

 

분명 이뻤는데 ㅋㅋ 가까이 가니 꽃이 아직 듬성듬성 피어서 ㅜㅜ

 

코스모스를 만개하는 모습을 상상하던 나는 살짝 실망? ㅋㅋ

 

하지만 꽃은 이쁨!!

 

 

 

 

 

 

 

 

 

 

 

쭈굴쭈굴한 순이시의 손 ㅋㅋㅋ

 

코스모스인 듯하면서 특이한 모양이길래 잡고 찍어봤음다!!

 

 

 

 

 

주차하는데  돈을 미리 받아요~

 

소형차 2천원 이렇게해서 차 단위로 천원씩 올라감미당!!

 

주차하고 걸어서 가는데 어찌나 잔디밭도 넓은지 ㅋㅋㅋㅋ

 

덥기도 덥고 사람도 엄청 많구!!

 

가족 단위로 놀러를 엄청 오셨더라구요~~

 

 

 

 

가족공원으로 놀러오기 딱 좋은 곳이더라구요~~

 

 

 

 

 

 

 

 

 

 

 

 

너무 더워서 이쁜 카페에서 아이스유자차 한잔했어요 ㅋㅋ

 

맛있어요 시원하고.. 확실이 다들 더워서 음료 많이 사드심!!

 

카페 이름도 이쁨. 안녕? ㅋㅋ

 

 

 

 

 

 

 

 

 

 

젤 먼저 눈에 띄던 사람모양의 모형!

 

나무로 만들어 졌는데 얼마나 크기가 큰지;;;

 

 

 

 

 

 

 

 

 

 

 

 

모아이 분위기가 나는 ㅋㅋ

 

 

 

 

 

 

 

 

 

 

 

정말 보고싶었던 바람개비들 ㅋㅋㅋ

 

 

 

 

 

 

 

바람에 적절이 불었지만

 

바람개비가 움직일 정도는 아녔나봄..

 

 

바람개비 뒤로 연들이 마구 날아다님 ㅋㅋ 연도 엄청 날리는데

 

한번 날려보고싶었으나.....연이 없었기에 그렇기에...

 

눈으로 구경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

 

평일날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음당...

 

바람개비반 사람반 ㅜ_ㅡ)b

 

 

 

 

 

 

 

 

 

 

 

 

아들에게 바람개비 날리는 모습을 마구 보여주시던 아버님들!!

 

연도 어찌나 화려한지~

 

 

 

 

 

 

 

 

 

 

 

 

정말 넓고 넓은 잔디밭!!

 

해를 피할곳이 없어서 정말 우산없으면 더워 죽겠떠라구요!!

 

 

 

 

 

 

 

공연장 아래 그늘진 곳에는

 

다들 돗자리를 펴고 앉아계심!! 그늘은 무척 시원한데

 

해가 너무 쨍쨍!!

 

오후 4시가 되어가던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좀더 쌀쌀할때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용 ㅋㅋㅋ

 

 

 

 

 

 

 

 

아래는 여러종류의 조형물들!

 

 

 

 

사람만 없었음..공룡위에 타고싶었돠...ㅋㅋㅋ

 

 

 

 

 

 

 

 

 

조형물 뒤에 그늘진 곳은 어느곳이나 사람들이 있음 ㅋㅋ

 

 

 

 

 

 

 

 

 

 

 

새가 날아가는 모습인가...

 

올챙기 같기도하고...

 

 

 

 

 

 

 

 

 

이곳은 카페!!

 

아래는 연못같기도 하고 호수같기도한데

 

부레옥잠같은것들이 빽빽하게 있음;;

 

간혹 쓰레기가 떠있는 모습이 안타깝긴 했지만 ㅜㅜ

 

 

 

 

 

 

 

 

 

 

 

다 돌고 나오는 길에 보니 수유실도 있어요.

 

애기 엄마들에게 좋을 듯 ^^

 

 

 

 

 

 

 

 

 주차장 뒤로는 놀이동산도 있는데 ㅋㅋ

 

앙증맞은 바이킹도 있음!!

 

 

담에는 도시락 싸들고 돗자리 가지고

 

큰 파라솔 챙겨와야할듯 ㅋㅋㅋ

 

 

 

 

 

 

 

 

 

 

'뭐해요? 순이씨 >  놀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여수대교'  (0) 2013.04.25
신탄진 KT&G 벚꽃구경  (0) 2013.04.21
담양 '죽녹원'  (0) 2013.04.21
이화벽화마을과 낙산공원  (0) 2012.05.27
좋은날 대천해수욕장  (0) 2012.05.25
한밤에 한강 마실~  (0) 2012.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