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해요? 순이씨/ 놀아요!

좋은날 대천해수욕장

 

 

 

지난 주말에 쭈네 가족들과 대천 해수욕장에 갔다 왔어요!!

 

날도 엄청 덥고 기대 엄청하고 갔어요 ㅋㅋ

 

해수욕장은 엄청 오랜만이라 캬캬캬~

 

 

 

대천해수욕장으로 가는길에 도로에 이쁜 가로수길 있더라구요 ^^

 

가는길에 찰칵~ ㅋㅋㅋ

 

 

 

 

 

 

 

 

 

휴가철도 아닌데 사람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주차하는데 애를 먹었네요!

 

가족단위로 와서 물놀이 하는 사람들도 많고 ^^

 

역시 바다 근처라 그런지 햇빛이 뜨거운데도 불구하고 선선한 바람이 불더라구요!!

 

 

 

 

 

 

 

 

 

 

파라솔도 편사람도 있고 ㅋㅋ 여름이 따로 없습니다.

 

 

 

 

 

 

 

 

 

 

밀려오는 파도 소리가 촤아아아아 하니 너무 좋았어요!!

 

북적이는 바닷가를 좋아하지않아서 해수욕장 잘안가는데

 

이정도 사람이면 놀만 하겠더라구요! ㅋㅋ

 

 

 

 

 

 

 

 

 

모래에 내 발자국도 하나 남기고! +_+)/

 

 

 

 

 

 

 

 

 

 

연날리기 하는 사람도 있는데 빙글빙글 바람따라 돌아가는게

 

재밋어 보였어요. ㅋㅋ 한강에서 날리는건 자주보긴했는데

 

한번 날리고 싶었어요!

 

 

 

 

 

 

 

 

애들 뛰어노는 모습들이 아주 천진난만하고 보기좋았어요.

 

나중에 올때는 도시락도 돗자리도 파라솔도 텐트도 모두 챙겨오고싶어요!!

 

이 날은 회를 먹으러 간거라~ 으흐흐

 

 

 

 

 

 

 

 

 

해수욕장 구경하고 공판장가서 광어랑 사서 나오는길!

 

바로 앞에 바다가 떡하니!! 해도 지고있어서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요.

 

 

 

 

 

 

 

 

멀리 부둣가도 보이고...!!

 

시간이 남았으면 방파제 등대도 구경하고 할려했는데 늦어서 못했어요~

 

다음에 갈때 꼭 다 구경해야겠어요!!

 

 

 

올라가는길에 운전도 안한 나는 차에서 떡실신을하고;;;;

 

노는 것도 힘드네요 ㅋㅋㅋ

 

 

 

 

 

 

'뭐해요? 순이씨 >  놀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담양 '죽녹원'  (0) 2013.04.21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0) 2012.09.27
이화벽화마을과 낙산공원  (0) 2012.05.27
한밤에 한강 마실~  (0) 2012.04.25
순천만 갈대밭  (0) 2012.03.02
2012 무한도전 사진전  (0) 2012.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