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해요? 순이씨/ 놀아요!

신탄진 KT&G 벚꽃구경

 

저번주 신탄진에 벚꽃구경 놀러갔음돠.

우선 도착하자마자 한창 피었다는

KT&G 본사로!!

 

 

 

 

밤에 본 벚꽃은 생각보다 멋있었으나

사진은 그 감동을 못잡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벚꽃을 팝콘처럼 보이게 하는 마술!!

 

내일 다시 오리라 마음 먹구

잠을 청하고~

 

 

 

 

 

 

 

 

낮에 다시온 !!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날리는 꽃잎에 황홀~~

 

 

 

 

 

 

 

아마 지금쯤은 비도오고해서 많이 떨어지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

우리가 갔을때도 한창 피고 있을때라서

 

저번주 중반이 아마 피크였을듯!!

 

 

 

 

 

 

 

 

 

아주 나무들도 오래되구

아버님 초등학교때도 한창 피었다고 하니

 

 

 

 

 

 

 

 

 

이쁜 벚꽃 자태들!!

 

 

 

 

 

 

 

 

 

 

 

가족단위도 많고

 

 

 

 

 

 

 

 커플들도 많고 ㅋㅋ

 

 

 

 

 

 

 

 

 

그사이 나무뒤에 몰래 숨어 찍기 ㅋㅋㅋㅋㅋㅋ

 

 

 

여튼 눈이 호강했던 벚꽃 놀이!!

아무도 없을때 와서 이뿌게 모델 사진 찍고 싶다는 ㅋㅋ

 

 

내년에도 또 와야겠다!!

 

 

 

 

 

 

 

'뭐해요? 순이씨 >  놀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식장산 야경  (0) 2013.05.18
역시 스키장은 하이원!!!  (0) 2013.05.10
여수 '여수대교'  (0) 2013.04.25
담양 '죽녹원'  (0) 2013.04.21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0) 2012.09.27
이화벽화마을과 낙산공원  (0) 2012.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