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해요? 순이씨/ 놀아요!

하이원 리조트 힐콘도

  

 


 곤지암 리조트를 올리고보니
올 초에 하이원 힐콘도 좀 찍어 둔게 생각나서 꺼내옴!!ㅋㅋ

여러게 찍어둘껄.. 그때는 올릴 생각을 못해서;;
대충대충 찍은거 밖에 없어서 그나마 자세히 찍은거 올려드려요~


1월 중순 쯤 어쩌다 우연히 가게된 하이원 힐콘도!!

2010년도 12월달에 완공된거라고 들었는데
정말 거의 새거더라구요~ ㅋㅋ

어떤 커플분들과 같이 쓰게 됐었는데
저희가 오전에 도착하는 바람에 먼저 체크인 하고 들어갔습니다.

보드 타고 들어오면 콘도가 완전 가까운데
셔틀버스타고 가니까 너무 멈 ㅜㅜ
힐콘도 이용할 땐 차가 있으면 편할 것 같더라구요.



각설하고 ㅋㅋㅋ

하이원 힐콘도를 소개합니다~~!!
그랜드 디럭스 룸(35평)이고 침대방, 온돌방, 거실, 화장실 2개입니다~!!

정원은 5인!!




체크인하고 들어왔더니 커튼뒤로 슬로프가 보임 ㅋㅋㅋ

전체적인 분위기는  은은한 연두빛으로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새건물이라 그런지 ㅋㅋ 완전 흡족스러웠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유행했던 시크릿 가든이군용!!!
오랜만에 보는 임감독님 ㅋㅋㅋ




저는 이 식탁이 그렇게 맘에 들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이제보니 평범하군료... ㅋㅋㅋㅋ




 음식 조리가능 해서 기본 취사도구는 다 있어요.





그리고 이건 저희가 사용한 침대방입니다.

같이 같던 커플에게 괜히 미안했다는;;;;
이방에는 화장실이 딸려있어서 정말 이방에서만 지냈어요.... ㅋㅋㅋ

거실과 부엌 밖에 화장실은 다른 커플분께 모두 양보한다는 마음으로;;;


아래는 딸려있는 화장실!!



변기가 너무 맘에 들어서 ㅋ 메이커 어딘지 보고옴 ㅋㅋㅋㅋ
난중에 이걸로 꼭 바꾸겠다는 마음 가짐으로 ㅋㅋㅋ





그리고 이건 관심이 없어서 생각을 못했는데
현관에 있는 데크, 스키 보관함이 있더라구요
모르고 세워둠 ㅋㅋㅋㅋ





그리고 방에서 보는 야경이에요~
완전~~~~ ㅋㅋ 슬로프가 한눈에 보이는 완벽함 ㅋㅋ

정말 이 날 눈상태도 너무 좋고
콘도에서 보드타고 바로 나가고 들어올수 있어서

둘이서 허벅지 터지듯이 보드를 탔다는...


그래서 느낀건데 정말정말 평일날 스키장 가야해....


아래는 낮에 찍어둔 모습!!!

 



2박 3일 동안 정말 미친듯이 보드타고, 먹고, 자고 했다는...

같이 사용했던 커플분께서 아시는 분께 저렴하게 방을 구하셔서
2박 3일에 30만원 이더라구요..

반반 비용 부담 하기로 해서 15만 주고 이용했음;;


정말 정말 싸게 잘 이용해서 그 커플분께 너무 감사했었습니다~~!!

이번 시즌에 힐콘도 갈 수 있을려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