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해요? 순이씨/ 놀아요!

여름휴가에 제격!! 곤지암 리조트


 


작년 여름 회사사 다닐 때, 당첨되서 친구들끼리 가보고
너무 맘에 들어서 담에 또 가보고 싶다 생각했었다.

그리고 회사 그만 두고 나서 같은 팀분께서 당첨되셔서 
대신 부탁해서 쭈와 함께 놀러갔다 왔으나..

둘이서 2박 3일 노는건.......너무너무너무너무 심심하단걸 알았다.......
원래는 친구들도 같이 가려고했는데 계획이 틀어져서 쭈랑 둘이감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삼이라도 데려갔더라면 즐거웠을 텐데 ㅋㅋㅋㅋ
오죽 심심했음 마지막 날에 그나마 천안에서 일하는 남동생을 불러서
그나마 덜 심심했음...ㅋㅋㅋㅋ

체크아웃하면서 정말...ㅜㅜㅜ 무언가 아깝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내가 가본 스키장 리조트 중에
인테리어가 가장 신선했던 곳!!

너무 맘에 들었던 곤지암 리조트를 소개함뮈다~~!!


우리가 묵은곳은 942호!!!
'E/W 빌리지 Deluxe B'




 카드를 꼽고 들어가니~~불이켜지면서!!


짜잔~~
초록색과 파란색으로 이루어진 방이 나타났음당!! ㅋㅋ
전에는 빨간방이였음 ㅋㅋ

여름이라서그런지 색이 나름 시원해보임.
전체적인 방샷을~~구경해봅시다!!


 

기본 취사 도구가 있어서 밥을 다 해먹을수가 있지염.
오른쪽 전자렌지 위쪽을 열어보면 전기포트도 있어요!! 라면먹기 좋음 ㅋㅋ

그래서 저희는 돈도 아낄꼄 모든 음식을 싸가서 해먹기로 했지용~



티비 아래 랜선 꽂는 것이 있어서 노트북 가져가면 인터넷 가능합니다.
프론트 전화하면 랜선도 빌려주더라구용~~




방이 두개인데, 온돌방, 침대방이 있어용~
위에는 온돌방, 옷거는 곳만 있음;; 휑함




여기는 어여쁜 침대방 ㅋㅋㅋ 색깔이 들어간 침대라 너무 이뻐용
제가 간 곳들은 다 하얀색 침대였는데 ㅋㅋㅋ

근데 베개가 너무 높아.... 저는 낮은 베개를 사용해서 저걸 베고는 못잤습니다;;;




화장실까지 찍어보았어요 ㅋㅋㅋ
샤워부스는 유리막으로 되어있고 세면대랑 변기쪽은 건식으로 사용하더라구요
하지만 물이 튀어서 세면대 아래 서랍들이  들떠있...더라는



첫날에 너무 늦게 도착해서 그냥 잤슴다..
어차피 일찍도착했어도 비가 너무 많이와서 ㅜㅜㅜㅜㅜ
(어차피 안왔어도 방에서만 놀았겠지 ㅋㅋ)

아니 왜 내 휴가에는 맨날 비만오고 난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느즈막히 일어나니 비는 조금 그쳤는데 날이 어둑해..ㅜㅜㅜ
밤에 봤을땐 산쪽이라 무서웠는데 아침되니 바깥풍경이 좋았음따.



그리고 일어나 밥을 해먹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모든 음식을 싸갔거든용 ㅋㅋㅋㅋㅋ 음식점이 많긴한데 비싸기도하고....

편의점에서 스팸이랑, 김이랑, 메추리알만 사고~~ 올리니까
나름 먹을만한 상입미다용 ㅋㅋㅋ




밥먹고 밖에 비오는거 구경하다 티비보고 놀다가
후 스파 예약하고 갔기에 마사지 받으러 갔어요!!




작년에 친구들이랑 받고싶었는데 예약이 차서 못받았거든요;;;
여기는 예약제라 일줄전 정도에 예약을 해야함...

저희는 등 경락마사지 40분으로 예약했어요~
맨날 컴터하느라 어깨가 등이 아파서 그런건아니고
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젤 싸 !! ㅋㅋㅋㅋㅋㅋ


한 사람당 8만원인데 10% 할인받아서 총144,000원에 받았어요!!




후 스파가 수영장 옆에 붙어있는건지도 몰르고
찾다가 전화해서 물어봄 ㅋㅋㅋㅋ


예약했더니 막 마중나와주시고 ㄷㄷㄷ
커플이 하니까 커텐도 쳐주고 조용하고 어두운 분위기에서
등마사지를 시작...


쭈는 시원하다고~ 좋다고~ 난리였지만
저는 오른쪽 어깨가 너무 많이 뭉쳐서 받는 내내 아파 죽는지 알았음 ㅜㅜ

받다가 울뻔했어 으악~~~ 하지만 좋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나니까 마무리 하라고, 로션들 구경?  바르라구?
차를 내주면서 요런데로 들어가라함.

ㅋㅋ 그래서 뜨뜻한 차 마시고, 에센스 듬뿍 발라주고 옴 ㅋㅋ





그리고 너무 심심해서 비는 계속 추적추적 오고 나가서 뭐 놀지도 못하고 ㅋㅋㅋ
동생불러서 오는 시간에 우리는 수영장에서 놀았어염..

수영장 입장료는 인당 25,000원
20%정도 할인받아서 둘이 합해서 39,000원 주고 입장!!

작년에 수영장에 노천탕(?)이 있는데 거기 물이 뜨듯해서 놀기 좋은 기억이 있어서
쭈랑 수영복을 챙겨와서 놀았어요!!




철구조물(?) 하우스 같은 것 안쪽은 실내 수영장~
바깥에는 4~5개 정도의 풀이 또 있어요!!

저녁에 멋있는게 물속의 조명이 계속 바뀌어서 좋더라구용~~
근데 ㅋㅋ 조명에 날파리들이 꼬여서

물속에 ㅋㅋ 벌레들이 둥둥떠있음..ㅋㅋㅋㅋㅋㅋㅋ

 



쭈는 첨에는 재미가 없다더니 수영을 왜하냐 난리더니
혼자 싄나서 폰카를 찍고.....=____= 덩달아 나도 싄나고 ㅋㅋ

하필 카메라 방수팩을 안가져 와서 폰으로 찍었슴돠;;
그래도 나름잘나와서 괜춘하네요 ㅋㅋㅋㅋㅋ





동생오고나서 건전한 놀이하러 당구장에 갔음다.
편의점 앞에 당구장, 오락실도있고, 탁구하는곳도 있고~




분노의 포켓볼 치는 쭈 ㅋㅋ
내가 하도 못쳐서 2:1로 했는데로 짐

나는 포켓볼의 블랙홀인가!!! 진정.... ㅋㅋㅋㅋ 계륵 순이씨라 불러다오!!



아래 사진들은 대충 건물 모습들!!


 



저희 방으로 가려면 지나는 다리 같은건데 조명이 계속 바껴서 이쁘더라구요
요 아래는 물같은게 흘러서 무지 좋은 소리가 납니다.

동생 세워두고 ㅋㅋㅋ 찰칵 찰칵 ㅋㅋ
(뭐야 지금보니 자세가 똑같아 ㄷㄷㄷㄷ)





여기는 로비 사진(자체 모자이크 ㅋㅋ)
로비가 이쁜데 사진을 별로 안찍어 뒀네요...ㅋㅋㅋ






여기는 로비 엘레베이터 옆에 잠시 쉬는 쇼파인데
뒤에 액자때문에 사진을찍으면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ㅋㅋ
작년 친구들도 여기에서 사진 찍고 좋아라했다는...


숙박비용은 2박3일 20만원 ~!

저렴하게 이용해서 좋았지만
여럿이 놀러갔으면 더 좋았을텐데...살짝 안타까웠음.
푹 쉬고와서 좋긴했습니다. 아직도 어깨가 얼얼해 ㅜㅜㅜ


또 갈 일이 있을지는모르겠지만..!!!


즐거웠어 곤지암~~




'뭐해요? 순이씨 >  놀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밤에 한강 마실~  (0) 2012.04.25
순천만 갈대밭  (0) 2012.03.02
2012 무한도전 사진전  (0) 2012.01.18
귤농장 체험, 지금 귤 따러 갑니다!  (0) 2011.12.05
산책하기 좋은 용산가족공원  (0) 2011.11.01
하이원 리조트 힐콘도  (0) 2011.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