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삼이의 하루

아깽이들~~눈뜨다!

 

 

 

 

 

 

 

정말 태어난지 딱!!

 

일주일이 지나자

미~~~세하게 눈을 뜨기 시작함.

 

가장 먼저 눈뜬건 막내!!

 

 

 

진짜 저 만큼

검은 깨마냥;;; 눈뜬 우리 막내 올리오군..

 

 

 

 

 

 

 

 

 

하지만 뜰때보다 감을 때가 더 많은 올리오~~

 

 

 

 

 

 

 

 

똭! 홍삼이 손이!

 

내 새끼 찍는 거냥!

허락맞고 찍으라냥!!

 

 

 

 

 

 

 

 

 

 

아깽이들 젖주느라 여념이 없는

홍어머니...

 

젖줄때 뭐가 조은지 고롱고롱 대면서 젖을 준다!!

 

 

 

 

 

 

 

 

 

쭈쭈먹고 배불러서 엄마발을 베개 삼아..

자다가...

 

 

 

 

 

 

머리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꼬꾸라짐 ㅋㅋ

 

 

 

 

 

 

 

 

 

혀내밀고 자는 아깽이들~~

아구 귀여워~~

 

 

 

 

 

 

 

 

이틀 후...

그들은 눈을 떴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못난 비쥬얼은 뭐죠?

ㅋㅋㅋㅋㅋ

눈은 앞부분만 떠져서

너무 우..웃겨

 

ㅜ.ㅜ

 

 

 

 

 

 

 

 

 

 

'비웃은 고냥!! 하악~~'

 

 

 

너..너희들은 암..암컷..!!

 

뽀모와 도로 ㅋㅋㅋㅋ

하지만 암컷스럽지 않지!

 

ㅋㅋㅋㅋㅋㅋ 이뻐질꺼지? ㅋㅋㅋ

 

 

 

 

 

 

 

 

 

 

'분명 이뻐질꺼다냥~~'

 

 

 

 

 

 

 

'으으으 머리 무거웡!!'

 

ㅋㅋㅋㅋ 도로는

머리가 무겁다냥 ㅋㅋㅋ

 

 

왜 ...

암컷들은 머리가 큰 것인가..

 

 

 

ㅜ_ㅜ...

 

 

 

 

'순삼이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무 이뽀~~ 이뽀죽겠숴!!  (0) 2014.04.07
아깽이들아~~  (0) 2014.04.07
고양이새끼 암수구분, 성별구분하기  (0) 2014.03.29
홍삼이 아깽이들!!  (0) 2014.03.22
홍삼이 새끼낳다!!  (0) 2014.03.22
홍삼이 임신하다!!  (0) 2014.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