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해요? 순이씨/ 놀아요!

파주 '헤이리마을'

 

쭈의 동생이

파주 출판단지 갔다오고 나서

좋다며 추천해서 쭈와 함께 파주 출판단지 갔다가

헤이리 마을도 구경갔다왔어요.

 

 

 

 

파주출판단지랑 10분? 정도 떨어진것 같았는데

알고보니 저희가 후문으로 들어가서 ㅋㅋ 좀 빨리온거더라구요.

 

다 구경한건아니고 그냥 분위기만 느끼고 왔네요 ㅋㅋ

 

 

 

 

 

 

 

 

 

 

카페로즈에서 팥빙수 먹고 나왔더니 옆에

이쁜 빨간 대문을 가진 식당? 같았어요.

 

여기 건물들이 다 특이하고 이쁘고

하더라구요.

 

 

 

 

 

 

 

 

 

요건 식물원? 같은데 유리안쪽에 식물들이

가득했음;;

 

잘못보면 엄청 음산하더라구요.

 

 

 

 

 

 

 

 

나무길목!

 

 

 

 

 

 

 

 

가장 특이했던 건물..

 

나무위에 건물을 지어서

나무를 뺐는데 보면서 너무신기함!!!!

 

나무를 자르지 않은것만으로도 박수를 쳐주고싶음!!

 

 

 

 

 

 

 

 

 

얼핏보면 로보트 얼굴 같은 건물..

 

 

 

 

 

 

 

 

 

 

어느 카페앞에 있떤 의자!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분명 가게를 찍은거 같은데

저 다리는 무엇?

ㅋㅋㅋㅋㅋ 쭈 이생퀴 ㅋㅋ

 

 

 

 

 

 

 

 

 

요것은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던 대형의자 ㅋㅋ

어른들은 올라가기 좀 어렵게 되어있어요

 

 

 

 

 

 

 

맞은편에도 같은의자가 마주보고 있어요.

사실 올라가서 서로 사진 찍어주고 싶었는데

 

어떤 커플이 다른 의자위에 있는 바람에 실패!

 

 

 

 

 

 

 

 

 

 

안쪽 공원같은곳? 이에요.

 

 

 

 

 

 

 

 

 

 

 

애들 속에서 들어가서 놀수있는 모형이 있는데

이거 볼땐 몰랐는데

 

지금보니까 여자사람몸구조네요.

반쯤 흙으로 들어간...

 

잘보면 가운데 가..가슴이 보임 ///ㅅ///

 

구조가 커서 첨에는 이해를 못했는데

사진찍고나니 이해가 가네요.

 

 

 

 

 

 

 

 

 

이건 공원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 연못인데

속이 보이지 않아서 빠질까 무서움 ;;

 

 

 

 

 

 

 

 

 

 

밖에서는 볼수없는 구조의 건물들이 많아요.

저렇게 창이난 건물을 본적 없는데 ㅋㅋ

 

 

 

 

 

 

 

 

 

 

 

돌아서 나가는길 바닥에 써있떤 글귀들..

요것도 신선해요.

 

 

난중에 집을 만들면

바닥에 저렇게 글을 넣어볼까 ㅡ.ㅡaaa

 

 

 

 

 

 

 

 

 

 

 

카페 건물인데 가장 특이했떤 건물..

 

이런집이 있으면 방마다 테마 만들어서

재미있게살수있을듯.

 

 

 

 

 

 

 

 

 

 

 

카페 앞에 있던 사람 모형!

노을이 지고있어서 뭔가있어보임 ㅋㅋ

 

 

 

 

 

 

 

 

 

 

이 건물은 난중에 오면 멋있을듯해요.

아이비가 건물을 타고 오르고있네요.

 

요즘 저희 집 건물밖에도 아이비가 타고올라서

화장실창문에 바람에 흔들리는거 보면 기분이 묘한데..

 

 

 

 

 

 

 

 

 

 

 

내려가는 길에 있는 한립토이 뮤지엄!!

문이 닫아서구경은 못했지만

애들이나 인형좋아하시는 분들 구경가기 좋을듯해요.

 

 

 

 

 

 

 

 

 

 

비록 쇼윈도에 있는거찍은거지만

이쁘고 앙증맞은 인형들 가득함..

 

 

 

 

 

 

 

 

영화박물관도 있는데 따로 들어가진 않았어요.

상어모형이 인상적이여서 찍은거!

 

 

 

 

 

 

 

 

가장 끝에 있던 어린이가구전문점???에

있던 인형을 찍어온거...

 

 

 

그냥 친구들 남친과 바람쐬러 갔다

구경하고 오기 좋을것같아요.

 

딱히 뭐가 있는건 아닌데 건물구경이 신기함?

 

드라이브 겸 놀러갔다오기 좋은거 같아요~

 

 

 

 

 

 

'뭐해요? 순이씨 >  놀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식장산 야경  (0) 2013.05.18
역시 스키장은 하이원!!!  (0) 2013.05.10
여수 '여수대교'  (0) 2013.04.25
신탄진 KT&G 벚꽃구경  (0) 2013.04.21
담양 '죽녹원'  (0) 2013.04.21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0) 2012.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