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삼이의 하루

아깽이들의 폭풍그루밍, 폭풍꿀잠

 

 

 

아깽이들의 그루밍을 보고있으면

너무 신기함.

 

도대체 어디서 배운거야~~

홍삼이가 맨날 핥아줘서그런가

본능적인건가 ㅋㅋ

 

정말 신기해죽겠엉!!

 

 

 

 

 

 

미성숙 막내 아깽이

 어른 고양이 코스프레 하는중(?)

ㅋㅋㅋ

 

 

 

 

 

 

 

 

구석구석 그루밍 할때마다

귀여워 죽겟어~~

아직 돌기도 나지않은 혀루

얼마나 열심히 그루밍질인지...

 

 

 

 

 

 

 

 

 

 

 

첫째의 뒷발 그루밍!!

 

 

 

 

 

 

 

 

에휴 힘들어서 잠시 쉬겠다냥..

 

 

 

 

 

 

 

그리고 잠도 어찌나 천차만별로 자는지 ㅋㅋ

 

 

 

 

 

 

 

 

 

늬들 왜그러고 자니 ㅜ.ㅜ

 

뒤에 ㅋㅋㅋ 방석 잡고 자는거봐 ㅋㅋ

다이소에서 오천원 주고 사온 도넛 방석인데

애들 발톱으로 하두 이리저리 뜯어놔서

정말 그지꼴이 다됐음...

 

 

 

 

 

 

 

 

요런 요상한 자세로도 잠

ㅋㅋㅋㅋㅋ

 

 

 

 

 

 

 

 

 

졸..졸령

 

 

 

 

 

 

 

 

 

하악~~ 찍지마라냥!!

발톱을 세우는 첫째냥!!

 

 

 

 

 

 

 

 

 

마지막으로 코피 터지는 짤을 던지고...

 

오늘의 아깽이 육아일기는

한편 더써야징 ㅋㅋㅋ

 

 

 

 

 

'순삼이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둘째야~~~~  (0) 2014.04.13
쭈쭈 쟁탈전  (0) 2014.04.10
첫째: 싸우자 셋째!!  (0) 2014.04.10
너무 이뽀~~ 이뽀죽겠숴!!  (0) 2014.04.07
아깽이들아~~  (0) 2014.04.07
고양이새끼 암수구분, 성별구분하기  (0) 2014.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