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삼이의 하루

둘째야~~~~

 

 

 

 

우리의 둘째의 미모가 점점

정점을 찍고있다냥!!

 

둘째의 사진 퍼레이드!!!!

 

 

 

냥! 이러지 말라냥!!

 

요즘 너무 움직여서 초점 맞는게 없음 ㅋㅋ

 

 

 

 

 

 

 

 

 

 

 

 

 

윽!! 너의 눈빛!

너무 이뿌자낭~~ +_+

 

 

 

 

 

 

 

 

 

 

 

 

훗..하찮은 것들..

나의 미모를 논하다니!!!!!!!

 

ㅋㅋㅋ 발바닥 그루밍하는 저 눈빛!!

 

 

 

 

 

 

 

 

 

 

 

 

윽 노출 오버다냥!!

어디 밖을 나가볼까..

 

 

 

 

 

 

 

 

 

 

 

비, 비켜!!

 

내 앞길을 막지뫄!

 

 

 

 

 

 

 

 

 

 

 

 

나는 냄새를 맡는 다냥.

킁킁킁...

 

주인들 냄새를 내가 체크하겠다냥!!

 

 

 

 

 

 

 

 

 

으익!!

아깽이들이 이빨이 자라고 있어염!

ㅋㅋㅋㅋ

아구 귀여워 ㅋㅋㅋ

 

 

 

 

 

 

 

 

 

 

 

뭐야! 나를 탐하는 입술이라닝!!

 

 

 

 

 

 

 

 

 

불쾌하다옹..

 

 

 

 

 

 

 

 

 

잊지말라...

너의 얼굴 ㅋㅋㅋ

 

못난이 둘째!!

 

 

 

 

 

'순삼이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막내야~~~  (0) 2014.04.19
나 셋째에요..  (0) 2014.04.19
첫째야~~~  (0) 2014.04.13
쭈쭈 쟁탈전  (0) 2014.04.10
첫째: 싸우자 셋째!!  (0) 2014.04.10
아깽이들의 폭풍그루밍, 폭풍꿀잠  (0) 2014.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