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해요? 순이씨/ 즐겨요!

친구들과 추억 우정사진찍기!!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어찌 인연이 되어서

 

지금은 없어서 안될 나의 친구냔들과

기념으로 찍은 사진을 구경시켜드리겠슴다 ㅋㅋ

 

우리에겐 특이하게 6명이 모두 찍은 사진이 없었는데

딱 한개 사진이 있었드랬어요.

 

 

 

 

고2때

김유부2 생일날 양팀장님 필름카메라로 찍은거 ㅋㅋㅋ

우리들이 진짜 해맑게 웃고 있어서

우리가 좋아했던 사진 부끄럽규요..

 

 

 

 

 

 

27살 백수가 되었던 내가

순천에서 뒹굴거리다 문득 애들과 기념 사진을 찍어야 겠다고 다짐하고

 

언니가 아시는 사진관에서 애들 소환해서

우리가 만난 10년 기념사진!!! ㅋㅋ

 

다들 우리가 10년이나 됐냐며 소름돋아했었다는!!!

 

 

 

 

인터넷 마구 뒤져서

 

흰티에 청바지에 풍선을 들고 찍는다니까

울 큰언니가 나보고 늬들이 무슨 소녀시대인지 아냐며 ㅋㅋㅋㅋㅋ

 

 

 

 

 

 

 

 

 

 

백원장님께서 문구 프린트해서 들고와가지고

사진관 아저씨가 깜작 놀랬다는...ㅋㅋ

 

우린 이거 찍고 너무 좋아서 완전

집에 각자 액자에, 지갑에 들고다니면서 행복해 했음!!

 

 

진짜 고딩때로 돌아간것 처럼 //ㅅ///

 

 

요사진은 순천의 모 사진관에 단체사진 예로 걸려있다는 후문..ㅋㅋㅋ

 

 

 

 

 

 

 

 

그리고 김유부가 결혼을하고 만삭사진을 안찍는다그래서

 

요래저래 꼬셔서 광주에서 다시한번

30살 기념 및 만삭사진 찍으러!!!

 

쭈와 고고!!

 

 

 

 

 

 

 

셀프만삭사진도 이렇게 이쁘게 나올수 있돠 //ㅅ///

쭈의 실력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음 ㅋㅋ

 

 

 

 

 

 

 

 

 

 

 

스튜디오가 이쁘게 잘되어있어서

사진도 시원하게 너무 잘나오고~

 

 

 

 

 

 

 

 

 

 

 

 

가장 이뿌게 나온 김유부 만삭사진!!

 

 

 

나의 옷장을 모두 뒤져 ㅋㅋ

김유부가 입을수있는 옷을 모두 동원!!

 

그 날의 정코디라 불렀드랬다 ㅋㅋㅋ

 

 

 

 

 

 

 

 

 

 

 

 

 

그리구 우리의 단체샷 ㅋㅋㅋ

이번엔 흰티에 검은바지로 통일!!

 

단색으로 옷맞추는게 나중에 봐도 안촌스러워요!!

 

쭈가 너무 잘찍어줘서 애들도 감동하고

나도 감동하고..

 

ㅜ_ㅜb

 

 

 

 

 

 

 

 

 

 

 

이제는 굳이 사진관 가지않아도

셀프스튜디오에서 이렇게 이뿌게 나올 수 있음!!

 

 

그리고 각자 옷을 갈아입고 프로필사진까지 찍었음!!

 

 

 

 

김유부2가 올해 독일에서 돌아오면

또 기념사진 한방찍으러!! 애들을 모두 모아야겠어!!

 

친구들과 기념사진 많이 남기세요 ㅜ.ㅜ

 

 

남은건 진짜 사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