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해요? 순이씨/ 즐겨요!

크리스마스 과자 선물(?)과 케익 ㅋㅋㅋ




 
쭈의 아시는 분께서 수입과자 주문하면서 몇 개 포장해서 보내줬다고 함.
크리스 마스 전에 도착해서
꼭 크리스 마스 선물 받은 기분임 ㅋㅋㅋ


첨보는 신기한 과자도 몇 개 있고
야곰야곰 주어먹기 좋은 과자들도 보여용~




쭈가 회사에서 받아서 찍어온 사진
이때는 과자가 더 많았다고.. ㅋㅋ

회사분들에게 좀 나눠 주고 나머지 몽땅 가져왔어용~ ㅋㅋ








몽땅 외국어로만 치장된 과자라
뭔가 색달라 ㅋ




과자별로 설명을 하자면;; 대충 아래와 같음 ㅋㅋ









하나하나씩 까서 맛보고 즐김 캬캬캬캬
지금 쓰면서도 먹고있음 ㅜㅜㅜㅜ




그리고 신기한 빨대 먹는 모습 ㅋㅋㅋ





쭈의 설명을 안듣고 먹다가 양쪽을 이음새 부분을
짤라버리고 ㅡ.ㅡ 속에 넣고 알맹이를 흔들어 먹음.......

저렇게 빨아먹으면 알맹이를 통과한 우유에서 바나나맛이 느껴져용 ㅋㅋ
완전 신기함 ㅋㅋㅋ







그리고 잠시 외출한 쭈가 사온 케익!!

투썸플레이스 케익인데 이름이 '화이트프로마쥬'라는....


 



어쩌다가 크리스마스날 케익을 먹게 된 걸까?
신기함 ㅋㅋㅋ 그러고보니 몇년전 부터

자의든 타의든 어째뜬 케익을 계속 먹고 있네욤 ㅋㅋ







요거는 위에는 생크림같은 크림치즈, 아래는 치즈케익, 밑에는 고소한 쿠키? 같은거라서
요 3가지 궁합이 특이함 ㅋㅋㅋㅋ

꼭 제너럴 닥터 치즈케익이랑 맛이 비슷하더라구용!!










케익 먹고있으니 순삼이가 눈치를 보면서 ㅋㅋ 케익에 은근 슬쩍 다가옴 ㅋㅋ
냄새를 킁킁 맡더니 슬쩍 생크림 맛까지 봄 ㅋㅋㅋ

저 눈빛 ㅋㅋㅋㅋㅋㅋㅋ 요녀석~~



뭐 밖에 나가면 사람도 많으니..집에 있는게 좋다라는
ㅋㅋ 귀차니즘에 빠진 순이씨;;;


그래도 이러나 저러나 즐거운 성탄절이구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