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해요? 순이씨/ 즐겨요!

집에서 생맥주를!! 하이네켄 케그~

 

 

 

 

순천에서 동생이 놀러와서

밖에 나가기 귀찮아하는 동생을 위해

화곡동 족발을 포장하러

갔건만 월욜에 휴무인것도 모르고 감 ^^

 

ㅠ_ㅠ

 

그래서 쭈와 신도림에서 만나

내 손엔 이마트 피자를 들고!!

쭈의 손엔 하이네켄 케그를 들고;;;

 

 

우리는 그렇게 지하철에서 피자향과

출렁거리는 맥주를 들고 집으로 갔다고 합니다 ㅋㅋ

 

 

 

 

 

 

요놈요놈 ㅋㅋㅋ

쭈가 시시때때로 탐내던 자식 ㅋㅋ

이마트 신도림에 품절로

 

맞은편 홈플러스 갔다옴!!!!

 

 

 

 

 

 

 

 

 

 

홈플러스에서 46,380원..

 

코스트코에서는 만원정도 더 싸다고 하는데 ㅡ.ㅡ..

난중에 코스트코 가서 사야겠슴다.

 

 

 

 

 

 

 

 

 

 

 

 

집에 오자마자 냉동실로 들어감 이놈 ㅋㅋ

온도가 파란색으로 저렇게 되면 맛있는 온도라고함.

 

나는 더 파래질줄알고 기다렸더니 저게 다였엉 ㅋㅋ

 

 

 

 

 

 

 

 

구성품을 이용해서 먹는 방법이 써있는 종이!!!

 

 

 

 

 

 

 

 

 

 

 

 

요 꼭다리 두개를 합체해서

장착하면 맥주를 쉽게 뽑을 수(?) 있습니다 ㅋㅋ

 

 

 

 

 

 

 

 

 

 

시원한 기운이 느껴지는 하이네켄 입구!!!!

 

여기다 노즐을 장착합니다.!!

 

 

 

 

 

 

 

 

 

 

 

뿅!!

 

ㅋㅋㅋ 흡사 코끼리 코같기도한...

 

 

 

 

 

 

 

 

 

 

처음에는 이렇게 거품만 나온다고 하네요.

작은잔으로 두잔넘게 나왔어요.

 

큰잔으로 뽑을껄 -_-...

 

 

 

 

 

 

 

 

 

 

 

 

오오 이제 맥주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와 동시에 나타난 순삼이..

비켜 비키라구 ㅋㅋㅋㅋㅋㅋ

 

 

 

 

 

 

 

 

 

아직 까진 거품이 많지만

이 이후에는 완벽하게 맥주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뿌듯뿌듯~

 

 

 

 

 

 

 

 

 

 

맥주거품이 아주 부드럽고

끝맛이 톡쏘는 맛이 병맥보다 강하다고 하네요!!

 

 

 

 

 

 

 

 

 

 

 

 

 

하이네켄을 얼음이 가득한 잔에 먹는것을 좋아하는 쭈는 

앉은자리에서 저렇게 4잔을 마셨다고 합니다ㅋㅋ

 

 

30일동안 유지된다고하니

사다놓고 편하게 먹는것도 좋을 것같아요 ㅋㅋ

 

왠지 이걸 꺼내서 먹으면

언제나 주말 같음 크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