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해요? 순이씨/ 즐겨요!

홈플러스 세계맥주 4입 1만원 행사

 

 

 

 

 

홈플러스에서 세계맥주 페스티벌이하고있네요!

쭈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마구마구

ㅡㅡ;;; 담아왔습니다. ㅋㅋㅋ

 

 

정확하지않지만 이번달 말까지 하는거 같더라구요. 

파울라너 헤페를 찾아 헤맸지만 ㅋㅋㅋ 못찾음.

다 사갔나 ㅋㅋㅋㅋ

 

 

 

 

 

 

 

종이 케이스에 어여쁘게 담겨진 맥주들!!

 

 

 

 

 

 

 

 

 

 

 

 

최근에 마트별로 저렴하게

자주판매하는거 같던데;;

동네에서 사는 것보다 싸서 좋다고

쭈는 좋아하구 있네요...

 

이러니 술살이..빠지질않지 ㅜ.ㅜ

 

 

 

 

 

 

 

 

 

혼자서 집에와서

맥주 진열하고 사진찍고 있었음;;

 

거실에서 찰칵찰칵 찍어대길래

고양이 찍나했더만 ㅋㅋㅋㅋ

 

 

 

 

 

 

 

 

 

 

 

 

 

 

아주 종류별로 다 사왔네요.

ㅋㅋ 하지만 파울러너는 못가져왔다는거 ㅋㅋㅋ

 

 

 

 

 

 

 

 

 

 

 

냉동실에서 갓나온 삿포로!!!

 

 

 

 

 

 

 

 

이거는 처음보는거 같은데

좀 따 먹는거 한입 뺏어먹어야겠네요.

 

헉!! 방금 뺏아먹었는데

향긋하니 끝맛이 엄청 깔끔하네요.

 

 

 

 

 

 

 

 

 

ㅋㅋ 필스너 우르켈 따놓고

컵은 기린이치방 맥주컵 ㅋㅋㅋㅋ

 

 

 

 

 

 

 

 

맥주 거품이 아주 이쁘네여 ㅋㅋ

 

벌써 몇 캔 까는소리가 들립니다;;;

자제해!!

 

 

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