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삼이의 하루

홍삼이 폭풍그루밍

 

 

 

거실에서 빨래 널다 옷걸이가 없어서

방에 들어왔더니

 

홍..홍삼이가 진짜 폭풍 그루밍중!!!

 

 

정말 그루밍하는 홍삼이의 혀를 한번찍어 보겠다고

널던 빨래도 잊고 사진찍음..

 

 

 

 

앞발 폭풍 그루밍!!

너의 분홍혀를 잡았다!!

 

 

 

 

 

 

털도 한번 오독오독 씹어주고..

 

 

 

 

 

 

 

 

그루밍 중에는 앞발주먹 그루밍이 최고지!

암!! 그렇고 말고!!

 

 

 

 

 

 

 

 

 

꺅! 비록 하도 움직여서 촛점을 나갔지만...

너의 앞발그루밍을 찍었다냥!!

 

집사의 가슴이 선덕선덕~

 

 

 

 

 

 

 

 

 

뭐지..이 이상한 기분은

누가 나를 찍는 기분이다냥...!!!

 

 

 

 

 

 

 

 

 

앙!! ㅋㅋ 뜬금없이 앞니하나를 꺼냄.

근데 왜꺼낸지를 모르겠는데 ㅋㅋ 표정이 너무 웃겨 ㅋ

 

 

 

 

 

 

 

 

 

 

 

이제는 뒷발 그루밍!!

 

집에 돌아다니던 리본을 묶어줬더니

매우 잘어울림 ㅋㅋㅋ

 

 

 

 

 

 

 

 

너의 섹쉬한 눈빛!!

 

 

 

 

 

 

 

 

 

꼬리를 잊으면 안되지!!

 

 

 

 

 

 

 

 

 

 

구석구석~~~

 

 

 

 

 

 

 

 

 

다하고 나더니 힘들었는지

혀를 내밀구...

 

ㅋㅋㅋ아무렴 너에게 목걸이 하나 선물해야겠다!!!

리본끈도 어쩜 그리 잘어울리니!!!

 

 

 

 

 

 

 

 

'순삼이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홍삼 냥이들  (0) 2013.06.12
오랜만의 순삼이!  (0) 2013.05.25
홍삼이 기분 별로다냥~  (0) 2013.05.25
꽉꼈다옹~  (0) 2013.05.01
고양이를 부르는 박스  (0) 2013.04.26
홍삼이 인생샷  (0) 2013.04.25